2호점 : 뉴요커(독채)

민들레민박의 2호점 ‘뉴요커’ 독채를 소개합니다.
민들레의 다른 방들과는 완전히 독립된 집이라 특히 허니문이나 가족여행에 추천합니다.
방과 거실이 있는 형태의 집이예요.

[위 갤러리의 좌우를 클릭하시면 사진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뉴요커’ 방은 퀸사이즈 침대 가 있는 집으로 기준인원 2인이 (최대 6인) 사용 가능합니다.
3인 이상되실 경우에 요청해주시면 거실에 매트리스 토퍼 퀸사이즈 설치해드립니다.
토퍼는 높이가 낮아서 특히 아이 재우기에 좋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넓고 좋아서 오시는 분들마다 만족하고 감탄하시는 곳입니다.

뉴요커처럼 뉴욕에서 지낼 수 있는 방이라 뉴요커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
주방,욕실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 집으로 프라이빗하게 지내실 수 있는 전망 좋은 방입니다.
공간이 충분히 넓어서 여러 명이 지내시기에도 여유가 있습니다.

– 최소 3박 이상만 예약 가능합니다.
–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 (50th Street & 8 Ave) 지하철 도보 1분
– 기본요금 $250 (성수기/비수기 요금은 숙박비 안내 페이지를 봐주세요!)
– 2018년 극성수기 기간 : 추석 9/19~10/10 , 연말 12/19~1/4
– 뉴욕 민박의 특성상, 캐리어 반입은 1인당 1개로 제한합니다. 캐리어 외에 배낭이나 보조가방은 물론 가능합니다. 7박이상 투숙시 추가 가능합니다만 항상 추가가 있으시면 미리 말씀부탁드려요.

– 초고속 wifi
– 에어컨, 히터 개별 조정 사용 가능
– 침대, 테이블, 엔드테이블, 의자4개, 거울, 조명, 옷걸이,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 3인 이상 사용시에는 추가 에어매트리스를 설치해드리며 1박당 $50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매트리스 토퍼와 에어매트리스 중에 선택 가능하세요.
– 욕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샴푸, 치약, 헤어드라이어, 핸드솝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주방에는 밥솥, 냄비, 후라이팬, 올리브유, 수저, 그릇, 컵, 와인잔, 칼, 도마, 병따개, 와인따개, 물, 냉장고, 토스트기, 설탕,소금 비치되어 있습니다.
– 생선구이, 스테이크구이, 소세지구이, 고기구이와 같은 모든 구이류는 불가능하시고, 그 외 간단한 요리 등 가능하십니다.
– 수건은 1박시마다 1인당 1개씩 제공됩니다.
– 세탁기, 건조기 사용이 아파트 내의 세탁실에서 가능하시며  건조기사용 1회당 $2.75 & 세탁기사용 1회당 $2.75  입니다.
– 청소는 매일 오전 11시~오후2시 사이에 해드립니다. 혹시 방안에 들어오길 원하지 않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 침대 시트 등 침구류는 교체 원하신다고 하루 전날이나 오전 10시 전에 말씀해주시면 세탁 된 것으로 교체해드립니다.
– 블라인드로 햇빛을 차단하실 수 있으십니다.

근사한 여행의 시작을 민들레와 함께하세요 🙂
예약문의는 언제든 “nymdl2017@gmail.com’ 으로 주세요!